Examine This Report on 신용카드 현금화 92

① "투믹스"는 천재지변, 법령이나 법원의 명령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. 

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 

① 유료서비스의 사용기간에 대하여는 사전에 별도로 표시되지 않는 한 해당 유료서비스가 지속되는 동안 유지됩니다.

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투믹스"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 단,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 

(주)코리아크레딧뷰로, (주)드림시큐리티,  (주)한국모바일인증​, (주)다우데이타

회사는 정보통신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, 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, 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.

별도의 서류함)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(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)일정 기간 저장된 후 현금 만들기 파기됩니다.

이 경우 "투믹스"는 사전에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 

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,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

① "투믹스"의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관련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 

㈜투믹스(이하 “회사”라 함)은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, 시행하고 있습니다.

② 회원은 본 이용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거나,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수단을 통하여 고객센터에 신청합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